공지사항

우체국택배로 운송업체 변경에 따른 공지사항 **필독**

스마일재팬   2023.07.31 21:48:15
조회수 473

스마일재팬을 이용해주신 고객님

 

좀 더 안전하고 신속, 정확한 배송을 위해서 기존 이용하던 운송업체(CJ 대한통운)에서 인트라스(LOTOS CORPORATION)로 변경되어 출고됨을 안내 드립니다.

한국 내 운송사는 CJ 대한통운에서 우체국 택배로 변경되며, 따라서 다음 내용 참조하셔서 운송장 조회가능하니,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, 

전체적인 배송일정은 상품 주문접수 후 통관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5~7일 이내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.

 

※ 스마일재팬 배송 시스템 

 

    1. 상품 주문접수 후 1~2일 이내 일본에서 오전 12시 이전 상품 출고 진행 (상품 출고시 통상적으로 오후 2~5시 사이 카카오톡으로 송장 번호 전송)

 

    2. 상품 출고 후 2~3일 뒤에 상품이 인천공항에 입항하는 시점부터 전달드린 송장번호로 배송 진행 사항 조회 가능

       

          송장조회는 https://intras.co.jp/ 사이트에서 가능 

          ** 또는  네이버 택배조회 가능  (네이버 택배조회 -> LOTOS CORPORATION 선택 후 카카오톡으로 전달된 송장번호로 조회, 하단 사진 참조)

 

     3. 통관 처리후에는 국내 우체국 택배사로 전달되어 배송 진행되며, 이 시점 이후에는 우체국택배 송장 조회로도 조회 가능 (https://service.epost.go.kr/iservice/trace.jsp)

 

    4. 고객님께는 롯데글로벌로지스(주) 통관팀으로 상품 통관시 카카오톡으로 안내 문자 발송되며, 우체국 택배 발송인은 롯데글로벌로지수(주)로 표시됩니다.

 

 ※ 스마일재팬 상품 오배송 및 파손시 교환, 환불 처리 방법

 

      1. 배달한 운송물에 통상적인 육안에 의해 발견할 수 있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, 

         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, 화물 배달 인도 후 5일 이내 피해보상 청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.

 

      2. 아래 파손 관련 피해보상 청구에 대한 필요 사진등을 확인하여 스마일재팬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 (고객센터 010-5728-8128)

           - 완충제를 포함한 제품 포장사진(다각도 복수의 사진)

           - 송장 및 B/L번호가 확인 되는 박스의 외관 사진(다각도 복수사진)

   

 

 ** 별첨 : 네이버 택배조회  

    https://search.naver.com/search.naver?where=nexearch&sm=top_sly.hst&fbm=0&acr=1&ie=utf8&query=%ED%83%9D%EB%B0%B0%EC%A1%B0%ED%9A%8C


   7e73bf5059c9c535782c295260be2a90_215737.png

 

목록!--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확인
광고
무통장입금안내: 신한은행100-032-023772,  예금주 : ㈜플러스밸류
네이버페이구매
최근본상품
0/0
상단으로 이동
Kakao Talk Channel Create Chat Button Demo - Kakao JavaScript SDK
 
푸쉬아이콘
신규회원 가입시 즉시 사용 3,000원 마일리지 지급
닫기